UNLEASHED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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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11/18 업데이트 안내
2018.11.14

안녕하세요! iustice 입니다.

 

19번째 지역 '관도 요새'에 새로운 녹스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 

 

[ 퀘스트, 레이드 업데이트 ]

 

- '선조 고양이를 찾아' 퀘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  이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는 다음 4종류의 녹스를 얻어야 합니다.

 

  

 

 

 

 모리냐 바로냥냥냥

 모리아 마룬냥냥냥

 모비아 샤비냥

 시모루 보르테아냥

 

 

- 새로운 레이드 '에인션트 키티'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  이 레이드는 위의 4명의 녹스를 얻어두지 않았다면, 레이드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

  상당히 높은 난이도의 레이드입니다.

 

 

[ 녹스 업데이트 ]

 


 

고양이 왕국 냐바론의 고대 선조 '모디나', '모니챠'

 

 


 

고양이 왕국 냐바론의 수호 영령 '마루마루냥'

 

강력한 두마리의 고양이의 협력으로 소환되는, 고양이 왕국의 수호자입니다.

 

'모니챠'를 기반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. (이 조합을 실행해도, 녹스가 소모되지 않습니다)

 

 

자세한 스펙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.

 

 

 

  

 모니챠 마룬냥냥냥

 모디나 마룬냥냥냥

 마루마루냥

 

 

- 아쉽게도, 냐바론 녹스들의 구현이벤트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.

  빠른 시일 안에 추가될 예정입니다. 조금만 기다려주세요!!

 

 

 

[ 스킬 패치 ]

 

전투 시작과 동시에, 엄청난 연타를 퍼부을 수 있는 오버 시너지와 관련된 스킬을 일부 수정하고,

관련된 녹스들의 스킬을 보완하였습니다.

 

 

스탯스킬에 체력을 추가해주는 기능이 붙었습니다.

 

스탯 - 순탄한 인생을 기원하며

변경전
파티의 '쥬조우지 세이카' , '오노데라 치하라' , '하나바미' 캐릭터 한명마다 (ATK +16% / HP +13%) 보너스를 받습니다.

변경후
파티의 '쥬조우지 세이카' , '오노데라 치하라' , '하나바미' 캐릭터 한명마다 (ATK +16% / HP +13% / HP +30,000) 보너스를 받습니다.


쥬조우지 세이카
 

서포터에서 연타로 도움을 줄 때에는 더 많은 스택이 필요하도록 패치되었습니다. ( 8 > 20 )

 

패시브 - 잘게 썰어야 뒷탈이 없지.

변경전
공격 명령을 실행하면 '악운쫓기' 스택을 8 소모하여 절반의 공격력으로 추가 공격을 합니다. (최대 공격력 85,000) 스택이 8 미만이 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합니다.

변경후
공격 명령을 실행하면 '악운쫓기' 스택을 8 소모하여 절반의 공격력으로 추가 공격을 합니다. (최대 공격력 85,000) 스택이 충분하면 추가로 소모해 연속으로 공격합니다. 서포터 일 때는 스택 소모량이 20이 됩니다.

 

스택을 얻을 때, 적들에게 대량의 스킬 피해를 주는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.

 

액티브 - 어둠을 걷어낼 시간이네.

변경전
(현재 턴 x 2) 만큼 '악운쫓기' 스택을 얻습니다. (최소 16 , 최대 64) 자신이 가진 방해효과를 4개까지 제거하며 (제거한 방해효과 수 x 4) 만큼 '악운쫓기' 스택을 추가로 얻습니다.

변경후
(현재 턴 x 2) 만큼 '악운쫓기' 스택을 얻습니다. (최소 16 , 최대 64) 자신이 가진 방해효과를 4개까지 제거하며 (제거한 방해효과 수 x 4) 만큼 '악운쫓기' 스택을 추가로 얻습니다. 이 스킬로 얻은 스택 1마다, 무작위 적 1인에게 (ATK x 4)의 피해를 줍니다.


하나바미
 

전투 시작과 동시에 연타에 도움을 주는 스택을 쌓을 수 없도록 수정되었습니다.

 

액티브 - 쫓아주세요~

변경전
자신의 Lv 만큼 '쥬조우지 세이카'에게 '악운쫓기' 스택을 쌓아줍니다. 공격을 할 수 없게 하는 일반 군중제어 효과 (ex : '공격봉쇄' , '기절') 와 '실명' , '절대실명' , '혼란' 효과를 모두 제거하여 줍니다. (해제불가 속성을 무시합니다.)

변경후
'쥬조우지 세이카'에게 '악운쫓기' 스택이 최소 4 이상 누적되어 있어야 발동합니다. - '쥬조우지 세이카'에게 자신의 Lv 만큼 '악운쫓기' 스택을 줍니다. 공격 명령을 막는 일반 군중제어 효과 (ex : '평타봉쇄' , '기절') 와 '실명' , '절대실명' , '혼란' 효과를 모두 제거해 줍니다. (해제불가 속성 무시)


시트리즈
 

이전에도 비슷한 문제로 인해 여러번 수정을 거친 스킬입니다만, 다시한번 수정하게 되었습니다.

이제 서로 주고받는 공격이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.

 

액티브 - 경례! 악수! 하이파이브!

변경전
아군과 적을 선택합니다. (선택한 대상들이 공격할 수 없는 상태라면 발동하지 않습니다.) 선택한 대상들이 서로 한 번씩 번갈아가며 공격합니다. 2회 반복하며 둘 중 하나가 전투불능 상태가 되거나 피해량이 0 이하라면 중단됩니다.

변경후
아군과 적을 선택합니다. (선택한 대상들이 공격할 수 없는 상태라면 발동하지 않습니다.) 선택한 대상들이 한 번씩 번걸아가며 총 3회 공격합니다. 이 공격은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습니다. 둘 중 하나가 전투불능 상태가 되거나 피해량이 0 이하라면 중단됩니다.


이노센트 율리아#
 

공격 데미지를 크게 증가시켜주는 패시브가 턴 당 1회로 적용되도록 제한되었습니다.

 

탐랑#의 패시브와 연계되던 부분도 있기 때문에, 이후 추이를 지켜보며 약화된 정도가 심하다면

일부 완화하거나, 다른 방법으로 보완할 예정입니다.

 

 

패시브 - 나이는 상관없어요.

변경전
공격할 때 자신을 제외하고 체력이 가장 높은 아군, 가장 적은 아군을 고릅니다. (두 캐릭터의 HP 합 x 0.4) 만큼 피해가 증가합니다.(최대 20만) 두 캐릭터가 모두 신성계이거나, 한명이 '1st 컴패니언' 캐릭터라면 증가량 +50%. '신의 판사봉'을 가졌다면 8배, 딜러가 '1st 컴패니언' 캐릭터라면 다시 2배. (최대 480만)

변경후
공격할 때 자신 이외에 체력이 가장 높은 아군, 가장 적은 아군을 고릅니다. (두 캐릭터의 HP 합 x 0.4) 만큼 피해 증가 (최대 20만) 둘 모두 신성계이거나, 한명이 '1st 컴패니언' 캐릭터라면 증가량 +50%. '신의 판사봉'을 가졌다면 8배, 딜러가 '1st 컴패니언' 캐릭터라면 다시 2배. (최대 480만) 턴 당 1회만 발동합니다.

 

 

이상입니다.

 

감사합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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