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컨텐츠 업데이트]
- 메인 퀘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.
- 리바이어선의 최대 레벨이 18 레벨로 증가합니다.
- '세오르 비터즈'의 신규 녹스들이 추가됩니다.
[ 스탯 및 전투 시스템 개편 ]
현재 저레벨부터 고레벨 구간까지, cost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
덱 구성이 자유롭지 못하고 난이도가 높은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,
기본으로 주어지는 파티 cost가 증가합니다.
- 파티를 구성하기 위한 cost 가 기본 64 에서 104로 증가합니다.
이에 따라, 모든 유저분의 파티를 구성하기 위한 cost 가 40 증가 합니다.
이 사항은 현재 지속적으로 테스트 중에 있으며, 업데이트 전 소폭 조정될 수 있습니다.
매 전투마다 같은 구성 및 같은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되어 필드 전투가 단순해 지는 점을 해소하기 위해, 기본 전투 방식이 변경 됩니다.
- 전투 시작시, 턴을 가져가는 딜러가 무작위가 됩니다. ( 유저분 측이 먼저 턴을 가져가는 것은 변함 없습니다 )
- 모든 전투에서, 적과 아군 모두 4턴까지 어시스트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.
이 사항은 현재 지속적으로 테스트 중에 있으며, 업데이트 전 조정될 수 있습니다.
[ 개편 이벤트 ]
스탯 및 전투 시스템 개편으로 인하여,
유저 분들께서 덱 구성에 대한 실험이 필요한 기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
업데이트 이후 3일간, 다음 사항이 적용 됩니다.
- 무작위 이동 AP가 절반이 됩니다.
- 필드 전투에 소모되는 AP가 절반이 됩니다. ( 반올림 )